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명품 지갑 수리 루이비통 카드 지갑 수선 비용 및 후기 정리

by ∴→∵→… 2024. 3. 17.

명품 지갑 수리 및 명품 수선 업체를 이용해 본 후기와 함께 어느 정도 수선 되는지 명품 수선 후기와 함께 중요한 명품 지갑 수선 비용 등 정리해 볼게요.

 

 

 

루이비통 카드 지갑 수선

루이비통 카드 지갑 제품명은 포켓 오거나이저 라고 하는 것 같네요. 현금을 잘 안 들고 다녀서 딱 작은 사이즈에 신분증 및 사용할 카드만 몇 개 넣고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좋은 것 같아요.

루이비통-카드-지갑-수선-전
너덜너덜해진 지갑

예전에 2017년도에 해외 나갈 때 면세점에서 구매했는데, 이번에 명품 수선 알아보면서 당시 영수증을 보니 36만 원에 구매했었네요.

 

지금도 제품은 판매하고 있고, 루이비통 공식 사이트 들어가서 보니 54만 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명품 지갑 수리

꽤 오랫동안 사용하다 보니, 여기저기 벌어지고, 유약 부분도 많이 떨어져 나갔어요.

 

기존 제품이 마음에 들긴 했는데, 똑같은 제품을 사기는 좀 그래서 알아보던 중 포켓 오거나이저 다른 로고 제품이 눈에 들어와서 구매하려고 했는데요.

루이비통-포켓-오거나이저
원래는 이놈을 가지고 싶었습니다.

이왕 이렇게 된 거 새로 지갑을 구매하려고 제품 알아보던 중 주변 지인이 지나가는 말로 지갑 바꾸면 복 나간다는 처음 들어보는 미신 같은 말에 혹해서 수선 쪽으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우선 명품 수선이라고 하면 업체들이 엄청 많이 나옵니다. 그러다 눈길 가는 업체가 있어서 수선이 가능한지 문의를 했었는데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명품 수선 절차는 이렇게 되는 것 같아요.

  1. 기존 상태 사진 전송하여 카톡 상담
  2. 수리 가능 여부 및 가격 확인
  3. 택배 발송
  4. 수선 진행
  5. 택배로 다시 받기

상담받을 때 보니, 기리매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해서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기리매 작업이란 가죽 끝 부분 유약 작업이라고 하네요.

 

 

 

명품 지갑 수선 비용 후기

제가 사용하던 제품 기준과 제품 상태를 기준으로 정리해 볼게요.

  • 수선 비용 - 8만 원
  • 수선 기간 - 2주 소요

 

2주 정도 뒤에 지갑 없이 생활하는 게 익숙해질 때쯤 명품 지갑 수선 도착 택배를 받았습니다.

 

흰색 더스트백에 담겨 왔네요.

명품-지갑-수선-비용
8만 원의 행복이라고 표현해야 될 것 같네요.

상태를 보니 끝부분 유약 상태 및 터진 곳들은 잘 처리되었는데, 제품 단면 살짝 금 간 부분은 수선이 힘든 것 같아요. 아무래도 수선이니 한계가 있겠죠.

 

몇 년을 더 버틸 정도로 말끔해진 느낌이네요. 70만 원으로 새 상품을 사려던 거 수선으로 8만 원에 해결해서 더 뿌듯했던 것 같습니다.

 

기존 지갑이 오래돼서 구매를 생각하신다면 수선 쪽도 한번 고려해 볼 만하다 생각됩니다.

 

 

댓글